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어요/성남

#성남 #막퍼줘횟집 #가격저렴 #스끼다시푸짐

사실 이것을 먹으러 간 날은 좀 심하게 싸운날이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뭣때문에 싸운건지 기억이 안나지만 ㅋㅋㅋㅋ

금요일에 우리는 고된 노동으로 심신이 지쳐있는 상태라 좀 싸우는 편인듯 =_-;;;

이날 원래 홍대 회통령에서 회를 먹으려고 했는데 화가나서 홧김에 집에오는 지하철을 타버리고 (폭풍후회) 집 근처 역에 다 와서야 화해를 했다 -_-

그래서 화해 기념으로 내가 좋아하는 감튀에 맥주나 먹으러 봉구비어로 갈까~  하며 가던 중 생각치 못했던 횟집을 발견한 것이다!! 바로 막퍼줘횟집..

동네횟집의 소박한 모습을 하고 있었지만 워낙 회를 좋아해서 일단 쫄래쫄래 들어가서 자리에 앉았다 ㅋㅋㅋㅋ

 

(이미지출처:http://blog.naver.com/simza2010/220212999019)

메뉴판은 맨날 찍는거 까먹어서 퍼왔다... 출처는 아래에 표시...

회는 우럭을 먹을까 광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럭회를 시켰다. 우린 항상 우럭아니면 광어다 ㅋㅋㅋ 제일 무난하다.

급방문한 곳이라 기대하지 않았지만...반찬들 나쁘지 않은데~?

삶은 조개도 나오고

미역국..이건 맛없다

백김치

눈물겹게 작은 새우 두개지만...

 우리 가게에 온 손님이라면 삶은 새우 하나씩은 먹게 해줘야지..!라는(?) 왠지 갸륵한 정성..

막장조차도 푸짐하고 윤기나는게 아주 맛나보여..

번데기는 내가 단무지와 함께 유일하게 안먹는 음식

마요네즈 샐러드~

좀 더 있자니 콘치즈가 나왔다. 여기는 콘치즈 때문에 합격이야..!! 합격!! 


아니 갑자기 돌솥 알밥이 나온다. 알밥 주문안했는데여...?.?...

알밥도 서비스라고 한다

거기다가 계란찜까지..!! 뭐야 왜 계속나와...?!?! 

게다가 초딩입맛인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콘치즈, 계란찜이 서비스로 다 나오는 집은 흔치않은데....!

거기에 꽁치구이까지 @.@... 우리가 이만오천원짜리 한상을 시킨게 맞겠지...?

우럭회까지 다 나오고 나니 한상 가득하다

우럭회 빛깔보소.. 우럭회 나오자마자 정신없이 몇점 집어먹고서야 사진을 찍어서 ㅋㅋ한쪽귀퉁이가 휑함ㅋㅋㅋㅋ

여기는 한마리 기준이여서 사이즈가 따로없는데 진짜 푸짐하고 맛있다.

사진으로도 탱글탱글...맛나보인다..!! 회가 굉장히 신선하다는 느낌이었다.

너무 배가 불러서 매운탕을 못시켰지만...

이날 알딸딸할때까지 소맥마시고 우리가 동네맛집을 찾았다며 흥분 ㅎㅎㅎㅎ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오자고 흥붆ㅎㅎ

다음에는 꼭 매운탕까지 먹어봐야겠다!